상품권 할부 및 주의사항 ft 카드결제

상품권 할부

오늘은 상품권 할부에 대하여 알아보려고합니다. 부족한 자금으로 인하여 상품권 현금화를 시도하려 하지만 일시불보다 할부도 가능여부를 알아보고 싶으신 분들이 종종 있습니다. 그분들을 위하여 만능머니에서 준비한 이번글 천천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상품권 할부

상품권

카드결제

먼저 신용카드 실적을 채우기 위하여 상품권 카드결제를 진행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신용카드 혜택을 위해서는 매월 실적을 채우곤 합니다. 두번째는 현금이 없을때입니다. 게임이나 쇼핑을 할때 문화상품권으로 결제하면 할인 받고 결제가가능합니다. 할인을 맏기 위해서는 신용카드로 상품권을 구매하여 결제하시는 분들이 많이 존재합니다.

 할부

카드당 상품권은 월 100만원까지만 구매가 가능하며 본인 신용카드 한도가 200만원이더라도 상품권은 월 100만원까지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상품권 카드결제는 일시불만 가능합니다. 대부분 현금화가 가능하기에 할부결제는 진행하실 수없습니다.

주의사항

상품권을 카드결제를 진행하실 땐는 추가 인증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보이스피싱 방지를 위하여 카드사에서 결제 전 전화인증이나 문자인증 등 본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본인인증을 더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법인카드로 상품권을 구매가 안됩니다. 상품권 카드결제는 오직 개인 카드의 구매로만 이루어집니다.

상품권현금화 방법

상품권현금화의 개념과 원리

상품권현금화는 상품권을 현금으로 전환하는 과정을 말합니다. 일반적으로 상품권은 상품이나 서비스의 결제 수단으로 사용되지만, 상황에 따라 현금이 필요한 경우 상품권을 현금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상품권현금화는 주로 상품권 매입 업체나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사용하지 않을 상품권을 판매 업체에 판매하여 현금을 받거나,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상품권을 거래하여 현금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상품권현금화 방법과 절차

상품권현금화를 위해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절차를 따릅니다. 첫째, 상품권을 판매하는 업체를 선택합니다. 신뢰할 수 있는 업체인지 확인하고, 수수료율과 현금화 가능한 최대 금액 등을 확인해야 합니다. 둘째, 상품권을 업체에 판매하거나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거래합니다. 판매 시에는 상품권의 유효기간과 사용 제한 사항을 확인하여 문제가 없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셋째, 업체에 상품권을 제공하고 확인 및 검토 과정을 거친 뒤 현금을 수령합니다. 거래 후에는 영수증이나 확인서를 받아 두어 추후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에 대비해야 합니다.

상품권 현금화 서비스 기타사항

상품권을 신용카드로 구입하지 않았거나 사용할 곳이 마땅치 않아 상품권 매매업자에게 다시 파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 주의할점은 안전한 업체를 선정하여 진행하셔야 된다는 점입니다. 미등록 업체 진행 시 개인에게 금전적 피해를 입힐수 있습니다. 그래서 각별히 주의하셔야 합니다.

문화상품권 카드결제 방법

문화상품권 카드 결제방법

상품권 할인 쇼핑몰에서는 각종 인기 상품권을 카드결제와 핸드폰 소액결제를 통하여 구매가 가능합니다. 본인 장바구니를 통하여 결제수단을 선택하여 구매가 가능합니다.

개인카드 상품권

구매방법

구매방법은 상품권 쇼핑몰을 이용해보시는 것입니다. 아주 다양한 상품권 쇼핑몰이 존재합니다. 전국 어디서나 대면이아닌 비대면으로 간단한 핸드폰 본인인증을 통하여 이동중에서도 언제든지 상품권 신용카드 구매가 가능합니다. 모바일상품권이 대세인 요즘에는 지류상품권들도 모바일화 되어 가고 있습니다. 구매후에는 본인인증된 개인 핸드폰 번호로 모바일 상품권 핀번호를 수신 받게 됩니다.

이렇게 간단한 과정으로 상품권 신용카드구매하는 방법이 있는 곳과 요즘 각종 사고 관련 이슈들로 교환권을 먼저 발송한 후에 본인 2차 검증을 거친 후 실제 이용하시는 모바일 상품권 핀번호를 발송하는 곳도 있습니다. 꼭 깨끗한 상품권 신용카드 구매환경을 위하여 개인 신용카드 로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상품권 할부결제의 가능성과 제한 사항

상품권 할부결제의 가능 여부는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일부 상품권은 발행사의 정책에 따라 할부결제가 가능하며, 가맹점과의 협약에 따라 할부결제가 허용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상품권이 할부결제에 사용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할부결제 가능 여부는 상품권의 종류와 발행사, 가맹점의 정책에 따라 다르므로, 구체적인 정보를 확인해야 합니다.

구매처 한도

본인이 진행하는 구매처마다 상품권이 달리지기에 기준을 말하기가 애매합니다. 보통 해피머니문화상품권, 도서문화상품권 해당 판매건이 품절될때까지 1인당 50~100만원 정도로 설정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온라인 금융 상품권의경우 1인당 5만원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신용카드사 자체한도

신용카드사 자체한도
신용카드사 자체한도

신용카드사에서 보통 자체적으로 한도를 설정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보통 월 100만원 상품권 구매한도가 설정되어 있습니다. 카드사도 카드종류마다 다르기 때문에 한도 또한 다를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롯데카드인 경우 상품권 구매한도가1회에 10만원 1일 3회로 총 30만원으로 일일 구매한도가 낮습니다.즉 월 100만원이 가능해도 4일에 걸쳐 구매해야 하는데 이미 품절되어 버리는 경우가 다반사입니다.

이상 상품권 할부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본인이 카드결제 주기에 결제 진행이 가능한 한도내에서 신용카드 상품권구매 서비스를 진행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