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액결제 현금화 루트 및 통신사별 소액결제 업체 추천

소액결제 현금화 관련된 정책은 통신사별로 각각 결제할 수 있는 정책이 다르기 때문에 종종 혼선을 겪기도 합니다. 이러한 부분에 대해서 고객님들의 고민거리나 문제사항을 최소한으로 하기 위해서 통신사별 소액결제 현금화 서비스관련 방안 및 기타 다양한 방안으로 답을 드리고자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만능뱅크에 언제든 문의주세요!

목차

소액결제 현금화 추천

현재 소액결제 현금화 관련된 내용으로 다양한 방법을 제안하는 업체들이 있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는 휴대폰 소액결제를 통해 정보이용료 혹은 콘텐츠 이용료를 결제대행으로 진행하고 이를 매입하는 업체에 판매하는 형식으로 진행하는 방식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수요가 사전에 있는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에서 일정 부분의 수수료를 받고 소액결제 현금화를 진행하는 방안으로 진행하는 것이 대부분이며 어떤 종류로 진행하느냐에 따라 결제대행사 PG사 등의 업체가 끼기도 합니다. 

쿠팡 소액결제 현금화

쿠팡에 새롭게 도입된 제도 중에서 나중결제 라는 시스템이 존재합니다. 이 시스템의 경우에는 최대 200만원의 한도 내에서 물건을 선구매 한 뒤에 추후에 금액을 지불하는 방식입니다. 
쿠팡 나중결제를 통해 현금가치가 높은 재화를 구매한 뒤 중고나라 또는 당근마켓에 판매하는 방식도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진행시에는 미개봉 제품을 10~15% 할인된 가격을 제시하며 현금확보를 하고 있습니다. 최대 한도가 200만원 정도에 해당하기 때문에 이 경우에는 일반 소액결제 현금화보다 큰 금액이 필요한 경우 이용하는 케이스가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중고거래 매칭이나 사기 등의 위험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를 이용하여 진행하는 고객님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 경우 지정된 상품을 지정된 곳으로 배송하는 방식으로 하여 중고판매보다는 좀 더 낮은 손해로 현금을 마련하실 수 있습니다. 

STEP 01 현금화 업체 문의

쿠팡 소액결제 현금화 관련 문의를 진행합니다. 자격요건 및 제한사항에 걸리지 않는지 등을 확인한 후 쿠팡 소액결제 현금화가 진행가능한 것이 확인된 후 지정상품 구매 단계로 넘어갑니다.

STEP 02 지정 상품 구매

업체에서 지정해주는 상품을 주소 등을 확인하여 정확하게 구매를 진행합니다. 결제의 경우에는 일반 신용결제(다음달 결제), 할부결제(분할결제), 나중결제 3가지 방식 중 나중결제를 선택합니다. 

STEP 03 확인 후 현금 입금

구매내역 및 목적물 관련 주소 확인이 이루어진다면 5분 이내 수수료를 제한 금액을 입금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본인명의의 통장으로 입금을 해드리고 있으며 미성년자의 경우 진행이 불가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사이트

휴대폰 소액결제의 경우 급전이 필요한 경우의 사람들이 휴대폰 간편결제 즉 소액결제 한도를 이용하여 상품권이나 재화 서비스를 구매한 뒤 이를 매입업체 즉 소액결제 사이트에 판매하는 방식입니다. 대부분의 소액결제 사이트들에서는 유동적인 수수료를 이야기하는 경우가 많이 있으며 먹튀의 위험 등이 있기 떄문에 어느정도 안전한 사이트들을 선호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이트들에서 쉽게 확인 가능한 방식으로는 정식 사업자 등록여부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 중에서는 당당하게 업체의 정체를 밝히려 하지 않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이러한 사안을 방지하기 위해서 정확한 사업자가 맞는지, 혹은 사업자 등록이 제대로 되어있는지 확인해 보는 과정이 가장 중요합니다. 그리고 그 이후에 수수료나 기타 소액결제 방식을 따져보는 것이 중요하다고 봅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만능뱅크 통신사 KT SKT LGU 정보이용료 현금화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

소액결제 현금화 관련 많이 들어오는 질문 중 하나는 통신사별로 소액결제 현금화가 다르지 않는지 여부 등이 있습니다. 통신사 별로 제약이 있는지 혹은 어떻게 진행을 해야 더욱 낮은 수수료로 진행을 할 수 있는지 등의 질문들이 많이 있으며 정책사항 등이나 한도 등에 대해서도 많은 문의가 들어오고 있습니다. 이러한 부분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KT의 경우에는 소액결제 서비스가 최근 SK 페이로 통합이 되어 이용이 가능합니다. SK pay  안에 휴대폰 소액결제 등의 결제 수단을 등록하여 휴대폰 소액결제가 가능하며 일반적인 쇼핑몰 결제, 상품권 결제, 원스토어를 통한 정보이용료 콘텐츠 이용료 결제 등이 가능하게 됩니다.  최대 한도는 100만원까지이며 이 한도 내에서 소액결제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에 대해서는 만 19세 이상이라는 자격요건이 있으며 한도를 늘리기 위해서는 통신비 미납 없이 꾸준한 납부를 해야합니다. 미납이 한번이라도 발생하게 된다면 개인 한도 등급이 낮아지게 되어 일정 기간동안 한도증설이 불가능해집니다. 

SKT 소액결제를 통해 이용할 수 있는 가맹점에서 이용하여 소액결제 를 진행하실 수도 있으며 하기의 업체들을 참조해보시면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는 원스토어나 기프티콘 등의 방식을 통해 소액결제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만능뱅크 통신사 KT SKT LGU 정보이용료 현금화

KT 소액결제 서비스의 경우에는 휴대폰 온/오프라인에서 모두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이며 휴대폰으로 결제하기를 선택하여 간편한 본인확인 인증을 통해 결제가 가능합니다. SKT와 동일하게 최대 한도는 100만원까지이며 통신요금 미납 및 연체이력 등에 따라서 30만원으로 최대한도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신규 개통시에는 일정기간 4만원으로 제한되는 점이 다른 통신사와 다른 특징이 있습니다. 

한도설정의 경우에는 기본적으로 30만원으로 설정되어있으나  편의에 따라 30만원 50만원 60만원 80만원 100만원 등의 한도를 직접 조정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미납내역이 있는 경우에는 한도 상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만능뱅크 통신사 KT SKT LGU 정보이용료 현금화

LGU+에서의 소액결제 진행시에는 최초에 소액결제 차단을 해제한 후 휴대폰 소액결제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결제대행사를 끼고 진행을 하고 있기 때문에 어느정도의 수수료가 발생하는 점은 감안하고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주민번호당 최대 100만원의 소액결제 이용한도가 있으며 신규가입, 번호이동, 명의변경고객, 일반, vip의 경우에는 30만원의 한도로 제한이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기존 고객의 경우에는 일반회원은 30~80만원까지의 한도, vip 회원의 경우에는 100만원까지의 소액결제 한도가 정해져 있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만능뱅크 통신사 KT SKT LGU 정보이용료 현금화

▶ 이용 한도 변경하기
– 고객센터App : 메인화면 상단 ‘≡’ → 마이페이지 → 휴대폰결제/스토어결제 → 결제 한도변경
– U+멤버스App : 메인화면 상단 ‘≡’ → 휴대폰결제 설정 → 사용가능금액 변경
–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사용현황 → 휴대폰 결제 → 이용한도 조회
– 고객센터114로 신청

소액결제 현금화 만능뱅크 통신사 KT SKT LGU 정보이용료 현금화

갤럭시아 소액결제

갤럭시아 컴즈에서 진행하는 소액결제를 진행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갤럭시아의 경우 다날이나 세틀뱅크  등의 다른 모바일 결제대행사와는 달리 최대 50만원까지 손쉽게 소액결제 현금화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종합 결제 솔루션 제공

휴대폰 결제 유선전화, 신용카드, 계좌이체 등의 모든 결제수단을 통합적으로 제공하는 전자결제 모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만능뱅크 통신사 KT SKT LGU 정보이용료 현금화

최고수준의 보안서비스

국내외 최고수준의 알고리즘 및 표준 알고리즘 제공으로 인터넷 전 구간을 암호화 하여 고객 신용정보를 완벽히 보호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만능뱅크 통신사 KT SKT LGU 정보이용료 현금화

이중화 및 모니터링을 통한 안정성

결제시스템에 관련된 모든 장비의 이중화 시스템 및 1년 365일 24시간 내내 무정지 모니터링으로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만능뱅크 통신사 KT SKT LGU 정보이용료 현금화

7000여 웹사이트 서비스

B2B, B2C, 국내 및 해외 3000여개의 고객사 및 7000여개의 웹사이트에 서비스를 제공하여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갤럭시아 머니트리

갤럭시아 머니트리에서는 숨은 포인트, 모든 충전수단을 모두 총집합하여 무료포인트까지도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으며 언제 어디서나 머니트리를 통해 결제가 가능합니다.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휴대폰결제, 신용카드를 통해 머니트리 캐시를 충전하실 수 있으며 이렇게 충전한 포인트를 통해 소액결제 현금화가 가능하게 됩니다.

급하게 이용하시는 경우에는 머니트리 포인트를 휴대폰 소액결제를 통해 충전하실 수 있으며 이렇게 충전한 포인트를 통해 업체에서 원하는 서비스나 포인트 이체 등의 방식을 통해 현금화 과정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최대 100만원의 한도가 있으며 기타 본인이 보유한 포인트까지 끌어와서 진행하실 수 있다는 점에서 급전을 마련하는 방안으로 최적이라고 보실 수 있는 방법입니다.

머니트리의 경우 약 10% 정도의 머니트리 캐시 수수료가 발생하기 때문에 서비스, 상품 구매 대행을 통한 현금화 진행을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일반 송금을 진행하는 경우에는 캐시 송금수수료 + 현금화 수수료가 2중으로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머니트리 현금화 진행에 대해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만능뱅크로 바로 문의해주시면 상세하고 친절하게 설명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갤럭시아 상품권

갤럭시아머니트리에서 상품권을 구매하실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상품권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소액결제를 통해 상품권 구매가 가능하며 신세계, 롯데, GS25, 홈플러스, 세븐일레븐 등 다양한 분야의 상품권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휴대폰 소액결제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하기에 구매가능한 상품권 예시를 참조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