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액결제 미납정책 루트뚫기 및 아이폰 소액결제 현금화

소액결제 미납정책 루트와 관련하여 많은 분들의 문의를 받고 있으며 이외로도 아이폰 소액결제 현금화 관련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부분이 있어 이 부분을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에서 가장 고민이 되는 부분인 미납정책 관련파트에 대해서 명확하게 전달해드리고 아이폰에서 소액결제 현금화가 가능한지에 대한 답변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아이폰 소액결제 현금화란?

아이폰을 이용한 소액결제 현금화를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고 계십니다. 아이폰으로 소액결제현금화를 진행하는 부분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진행과 다르게 손쉽지 않아보이는 부분이 있습니다. 또한 아이폰 전용 소액결제 현금화를 진행하는 업체도 많이 존재하지 않아 관련해서 답을 찾기 쉽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안드로이드 폰으로 유심을 옮겨 끼워 진행을 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방법은 공기계 폰이 하나 더 필요한데다 남는 폰이 없는 경우에는 쉽게 진행할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조금 번거롭지만 해결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서 고민을 해보아야 하게 됩니다. 대표적인 아이폰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으로는 원스토어, 앱스토어, 문화상품권 결제 등의 방법이 있습니다.
이 방법들에 대해서 좀 더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소액결제 미납정책 아이폰 소액결제 현금화 만능뱅크

원스토어 소액결제 현금화

대표적인 방법으로 원스토어에서 소액결제를 진행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SKT 혹은 KT인 경우에는 원스토어를 통해서 소액결제가 가능합니다. 원스토어 앱을 통해 진행이 가능한 부분이기 때문에 LGU+에서는 제약이 있을 수 있는 점이 있습니다. 

소액결제 미납정책 아이폰 소액결제 현금화 만능뱅크

앱스토어 정보이용료 현금화

아이폰 앱스토어에 카드정보를 등록하여 앱스토어를 통해 콘텐츠 이용료 현금화를 진행하는 방법입니다. 아이폰에서 게임이나 콘텐츠 결제를 진행한 뒤 이를 아이템베이나 기타 현금화 하는 방법을 통해 소액결제 현금화를 진행하는 방법입니다. 

소액결제 미납정책 아이폰 소액결제 현금화 만능뱅크

문화상품권 소액결제

컬쳐랜드 사이트나 앱을 통해서 문화상품권을 충전하는 방법입니다.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을 소액결제를 통해 구매한 뒤 문화상품권 현금화를 진행하는 방법으로 소액결제 현금화를 진행하는 방법으로 일반 소액결제 방식과 유사하게 진행이 가능합니다. 

소액결제 미납정책 아이폰 소액결제 현금화 만능뱅크

소액결제 미납정책

소액결제 미납정책이란 용어를 많이 들어보셨을 겁니다. 소액결제를 진행한 뒤 이를 미납한 경우에 발생하는 정책사항으로 이를 소액결제 미납정책이라고 합니다. 소액결제 미납의 경우에는 2개월 이상 연체가 계속되는 경우 소액결제업체나 통신사에서도 이에 대해서 향후 결제한 내역에 대한 지급이 불확실하다고 판단하여 이를 정책사항으로 지연시키는 상태입니다.
이에 대해서 꾸준히 통신요금을 납부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하지만 상황이 여의치 않아서 이게 불가능하다면 어떻게 이를 해결해야 할 것인지에 대해서 의문이 발생하게 됩니다. 

소액결제 미납정책 루트

현재 요금이 미납되어 있는 상태에서 소액결제 미납정책을 어떻게 해야하는지에 대해서 궁금증이 생길 수 있습니다.

미납이 되어있는 경우에는 결제대행사 PG사 에서 정책에 걸리게 되어 소액결제 자체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우선적으로는 가장 중요한 것은 소액결제 관련해서 휴대폰이 정지되지 않은 상태여야한다는 것입니다.
1, 2달 정도의 미납인 경우에는 발신정지의 단계까지 진행되지 않아 소액결제가 가능합니다. 다만 발신정지가 된 상태에서는 소액결제의 시도조차 되지 않기 때문에 이 부분은 유념하고 소액결제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상세한 루트에 관해서 찾기는 쉽지 않습니다.
일반인들이 찾기 어려운 방법, 검증되지 않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빼내려는 업체들도 많기 때문에 진행관련해서 상세한 상담과 믿을만한 업체인지 등이 가장 중요한 사안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정상적인 진행을 위해 검증되고 안전한 업체와 진행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소액결제 미납 결제 뚫기

대부분의 소액결제 정책사항에 관련된 문의를 확인해보면 다날 정책과 관련된 부분이 많이 있습니다. 그만큼이나 다날 소액결제를 많이 이용하고 있으며 이 정책이 소액결제 자체에 영향을 많이 미치는 상황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정책사항에 대해서 본인이 정책에 걸렸는지에 대해서도 정확하게 모르는 사람이 많습니다. 그리고 다날 정책 관련해서도 정확하게 답변을 듣기 어려운 경우가 많이 있기 때문에 좀처럼 쉽게 뚫을 수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우선 다날 위주로 소액결제 미납 정책코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표적인 정책종류

이렇게 다양한 정책들이 있으며 다날의 경우에는 타 업체에 비하여 조금 까다로운 정책들이 적용되고 있습니다. 정책의 기준이 다른 업체들과 다르고 어떤 부분에서는 느슨한 부분이 있다고 판단할 수 있지만 까다로운 경우도 많이있기때문에 주의깊게 내용들을 파악하시고 정책관련 해결책을 찾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통신사의 소액결제 한도의 경우에는 각각의 통신서비스 등에 따라서 적용되는 한도가 다르게  적용됩니다. 그리고 이러한 상황들을 해결하였다고 하더라도 종종 문제가 생기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만능뱅크와 같은 업체에서 자세한 상담과 문의를 통해서 손쉬운 소액결제 현금화가 가능하여야 할 것입니다.

소액결제 미납정책 아이폰 소액결제 현금화 만능뱅크

소액결제 정책 우회

소액결제 정책 관련해서 우회하는 방안에 대해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고 계십니다. 소액결제 미납정책에 의한 제한 이 걸려있는 경우에는 다른 루트를 통해 소액결제 현금화를 진행하려는 시도들이 많이 있지만 정적 이러한 방법들에 대해서 정확하게 알기 쉽지 않습니다.
우선은 2~3개월 휴대폰 요금이 미납이 된 상태라면 소액결제 현금화 자체가 아예 불가능합니다. 전화 발신이 끊기게 되는 상태이기 때문에 결제 서비스가 불가한 것입니다. 그 이외에 미납중이더라도 발신정지가 걸리지 않았다면 소액결제가 가능한 방법들이 있습니다. 어떤 곳에서는 결제가 가능하고 어떤 곳에서는 불가능하기 때문에 이를 잘 파악하고 진행하신다면 소액결제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소액결제 우회 방법은?

현실적으로 소액결제 정책을 우회하는 방법은 어느정도 시간이 걸리는 방안들이 있습니다. 웃너적으로는 당월 사용한 요금을 선결제하여 한도를 초기화 시키는 것입니다. 소액결제 하는 경우에는 1일이 아닌 경우라도 한도자체가 초기화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다시 결제하는 것이 가능해집니다.  혹은 다른 방법으로 꾸준하게 통신 요금 미납이 없는 상태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3개월 이상 통신요금 미납이 없다면 통신요금 관련 신용등급이 상향되어 소액결제 관련 문제가 해소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처럼 기본적인 사항등을 이용하여 소액결제 정책을 우회할 수 있지만 해당되지 않는 듯 하지만 정책에 걸려있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업체에 문의하여 해결방안을 모색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업체를 끼고 진행하시는 경우에는 적어도 사업자 등록증 유무 등을 체크하며 믿을 수 있는 업체인지를 확인 후 진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소액결제 다날말고 진행

다날은 소액결제 현금화 관련 대표적으로 이용하는 결제대행사입니다. 하지만 깐깐한 정책사유로 인해 이용에 제약이 걸리는 경우가 많아 불편함을 겪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이런 경우 쉽게 해결하는 경우도 가끔 있긴 하지만 대부분은 복잡하게 해결하기 위해 시간과 노력을 투자해야 하는 경우가 대다수입니다. 다날 말고 다른 대행사가 없는지에 대해서도 많은 고객들이 관심갖고 있는 주제입니다. 

갤럭시아 소액결제 현금화

갤럭시아 결제대행사의 경우에는 다날이나 KG모빌리언스 등과 같은 매우 유명한 결제대행사는 아닙니다. 하지만 많은 분들이 현재 이용하고 있는 결제대행사 중 하나에 속합니다. 갤럭시아 결제대행사를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는 많지는 않지만 특정 사이트에서 종종 확인이 가능합니다. 다날이나 모빌리언스 등의 업체들보다 정책사항에 대해 관대한 측면이 있어 이용에 제약은 많지 않습니다. 하지만 정책이 잡히는 경우에는 정확한 코드가 나오지 않아서 난해함을 표하는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갤럭시아 정책사유

갤럭시아 정책사유에 걸린 경우에는 단순하게 정책상 휴대폰 결제 이용이 제한됩니다 라는 메세지만 나타납니다. 별도의 코드변호를 알려주지 않아 난색을 표하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대표적인 케이스로 4가지를 볼 수 있으며 이 해당사항을 확인한 후에 원활하게 이용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잘 확인하고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 신규개통하여 이용한지 93일 이내인 휴대폰
갤럭시아의 경우 휴대폰 개통 이후 93일 이내의 휴대폰에 대해서는 소액결제를 제한하고 있습니다. 이런 경우 정책사유 관련 메세지가 나타납니다.

2. 통신요금 미납이나 연체이력이 있는경우
현재 미납이 있거나 과거 연체이력이 있는 경우 정책이 적용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3. 이용한도를 소진한 경우
소액결제 한도가 100만원이라고 하더라도 갤럭시아에서 사용 가능한 한도는 이보다 적은 50만원 정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통신사 한도가 남아있더라도 이용한도 50만원을 초과하는 경우에는 정책메세지가 발생합니다.

4. 쿠팡/지마켓/옥션에서 결제정책에 걸리는 경우
쿠팡, 지마켓, 옥션의 경우에는 휴대폰 소액결제와 별도로 월 사용 가능한 한도가 별도로 정해져 있기 때문에 한도를 체크하면서 소액결제를 진행해야 합니다.

이런 사유들을 제외하고는 크게 문제가 발생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갤럭시아를 이용한 소액결제 문의를 많이 받고 있으며 만능뱅크에서는 원활한 소액결제 현금화를 도와드리기 위해 매번 최신 정보를 업데이트하며 상담 문의를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