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액결제 현금화 수수료 및 줄이는 방법

소액결제 현금화 수수료

업체마다 소액결제 현금화 진행 경우 수수료 가격차이가 모두 다릅니다. 그래서 이글을 보신 여러러분들이 수수료 싼곳을 찾을 경우, 어느 업체의 소액결제 현금화 수수료가 정말로 저렴한 곳인지 한눈에 알아보기 어려우시다면 이번글에서 만능뱅크가 안내해드릴 예정이니 소중한 시간 투자해보시기 바랍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수수료

소액결제

소액결제는 스마트 이용자 고객이라면 적게는 5만원에서 최대 50만원까지 한달동안 사용할 있는  온라인 상으로 결제가 가능한 소액결제 한도가 생겨납니다. 개인이 직접 5~50만원 내에서 한달 한도를 직접 설정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휴대폰을 개통한지 최근일 경우 , 또는 자주있는 요금 미납이 있을 경우  통신사에서는 한도를 5만원에서 15만원내에서 설정 있도록 조정이 가능합니다. 소액결제는 컴퓨터 게임이나 모바일 웹상, 오픈 마켓에서 현금대신 결제가가능하며 다음달, 핸드폰 청구서에 합산되어 금액이 청구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진행방법

 

소액결제 현금화 진행방법

먼저, 티켓pay 고객센터를 통하여 상담원과 연결을 요청합니다. 다음 간단한 본인의 개인정보를 확인하고 원하시는결제금액을 기재합니다. 상담원이 고객님 휴대폰으로 결제 인증번호를 전송하고 휴대폰으로 받은 결제 인증번호 상담원에게 전송하도록 합니다. 결제 완료 후에는 일정 수수료 제외 신속한 입금처리가 완료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10% 경우

소액결제 현금화 수수료 10% 현재 상품권 소액결제 매입업체들로서는 도저히 맞춰 드릴 없는 수수료 해당됩니다. 심지어 업체를 통하지 않고도 소액결제 현금화 수수료 없이 혼자서 진행을 하여도 90%이상은 받을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수수료가 가장 모바일 상품권을 현금화 하는 방법도 최근 상품권 거래소에서 가장 높은 매입 가격의 경우 85~88%측정됩니다. 소액결제 상품권 현금화 수수료를 줄이기 위하여 직접 판매를 하여도 가격에 , 판매  수수료를 제외하면 받아봐야 수령이 80%정도가 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수수료 15~20%

소액결제 현금화 매입가격이 80~85%정도가 되는 것은 수수료가 15~20% 된다는 의미입니다. 보통 대부분의 업체들의 평균 수수료라고 있습니다.  상품권 현금화와 소액결제 현금화는 엄연히 다르기에 수수료 15~20% 요욜이적용된다는 것은 엄밀히 말하여 소액결제가 아닌 모바일 상품권 현금화에만 해당되는 가격이라고 있습니다.

쇼핑몰의 일부 상품, 소액결제 구맥 가능한 게임머니로 넥슨, nc소프트, 넥슨 , 선물 아이템등은 수수료가 30% 정도가적용됩니다. 이것은 현금화 했을때의 수수료입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수수료 줄이는 방법

<font class="papago-parent"><font class="papago-source" style="display:none;">소액결제 현금화 수수료 줄이는 방법</font>소액결제 현금화 수수료 줄이는 방법</font>

수수료 요율이 가장 모바일 상품권 결제가 가능토록 본인의 통신 신용상태를 평소에 관리하며 소액결제 한도 또한 최대금액을 모두 사용하도록 진행하는것이 가장 좋습니다.  요금이 연체, 미납, 고액결제 등으로 3 통신사나 결제 대행사인 다날, 모빌리언스 정책상으로 불가하는데 걸리면 소액결제 한도가 남아있어도 사용하지 못하며 수수료 가장 비싼정보이용료 현금화 수수료를 지불해야 합니다.  다른 사람들의 경우 소액결제 현금화 수수료를 상품권으로 15%정도만내는데 본인은 정보이용료 수수료로 40%정도나 내게 되기에 손해가 크게 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수수료 줄이는 2

소액결제 현금화 수수료가 싼곳을  찾기 위해서는 열심히 마우스품을 파는것도 하나의 방법이 있습니다. 상품권 배입 업체들의 현금 교환 수수료 가격이 일정하게 되었다고 하나 중에서도 수수료가 조금일라도 싼곳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자신이 소액결제 현금화를 하기 위하여 매달 방문하는 특정의 업체가 있으며 고액결제를 자주 하는 사용자라면 이미 업체의 메인고객이라고 있습니다. 그러면 해당 업체에 메인고객에 대한 수수료 혜택을 달라고 하시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메인고객일수록 수수료를 조금이라도 깎아주려고 노력하는 모습을 보일것입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최대한도

휴대폰 소액결제를 최대한도로 사용가능하도록 열어놓은 이유는 통신 신용 상태가 좋았을때 50~60만원까지 현금화가가능한데 신용상태가 좋지 않아 한도가 20~30만원정도 밖에 되지 않는다면 이때 역시 비싼 정보이용료 현금화 수수료를 지불하면서 추가로 소액결제를 하여 급하게 돈을 구해야 하는 상황이 벌어지기 때문입니다.

이번글 참고하셔서 정확한 정보 제대로 아시고 불법 사기 업체들이 요구하는 수수료 사기 수법에 속아서 피해를 당하는일이 없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소중한 시간 투자하는 만큼 많은 정보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만능뱅크였습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